본문 바로가기
자취일상

마켓컬리 첫구매 100원 이벤트 모르면 손해! 샛별 배송 시간 정보

by 또또미 2023. 4. 2.

자취정보 마켓컬리 이벤트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 이벤트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마켓컬리라는 앱을 알고 계신가요? 자취하는 분들이라면 쿠팡 로켓프레시 + 마켓컬리 활용 많이 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이전부터 광고를 통해서 마켓컬리는 알고 있었지만, 본가에서 살 때는 제가 직접 요리할 일이 많이 없다 보니 관심이 없었습니다. 근데 자취를 시작하니 식재료가 많이 필요하고 그때그때 구매해 놔야 하는 것들이 생기면서 처음 식료품 구매로 이용해 봤습니다. 자취 시작하면서 호기롭게 장바구니까지 구매해 놨는데, 몇 번 장을 봐보니 들고 다니는 것도 무겁고 시간도 너무 걸리고.. 그냥 귀찮을 때가 많더라고요. 근데 손가락으로 눌러서 결제만 하면 아침에 배송해 주니, 돈만 있으면 정말 살기 좋은 세상인 것 같습니다. (맞지 맞지) 마켓컬리에서 우유와 계란 쪽파 등등 식재료들을 구매했습니다.

마켓컬리 첫 구매 이벤트

저는 마켓컬리 첫 구매 이벤트로 짜파게티 2 봉지를 100원에 구매했어요~! 와아아아 상품은 내가 맘에 드는 상품으로 골라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그때그때 바뀌는 것 같긴 하더라고요. 텀블러도 시중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는데 저는 짜파게티가 제일 잘 먹을 것 같아서 바로 선택했습니다. 짜파게티 받아서 벌써 끓여 먹었어요. 역시 선택하길 잘했고, 첫 구매 이벤트로 이렇게 저렴하게 구매하다니 뿌듯했습니다. (마케팅의 일종이지만 그래도 일단 좋아~!)

마켓컬리 샛별 배송 시간은?

전날 마켓컬리 앱을 통해 장을 보고 결제하니까 다음 날 아침 7시 전에 물건이 도착하더라고요. 배송이 빨라서 좋았고, 물건 상태도 나쁘지 않게 와서 좋았습니다. 위 사진이 제가 구매한 것들인데 차곡차곡 잘 담아서 왔습니다. 계란 10 구도 함께 구매했는데 하나도 깨진 거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마켓컬리 배송 상태 좋네요. 출근하기 전에 열심히 냉장고에 넣어두고 출근했습니다. 

 

제가 마켓컬리를 이용하기 시작하면서 다른 서비스보다 좋다고 생각했던 점은 상품이 다양하다는 점입니다. 앱 환경도 깔끔하고 추천해 주는 상품들이 퀄리티가 좋아서 뭔가 더 깔끔할 것 같고 상품이 좋을 것 같고 그래요. 직접 상품도 받아보니 이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밀키트 제품들도 워낙 많이 나오는데 마켓컬리는 밀키트 종류도 정말 많습니다. 가끔 자기 전에 들어가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편리하게 배송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어서 좋은 세상에 살고 있구나 하고 느끼는 요즘입니다. (약간 말투 할머니?)

 

마켓컬리 말고 뷰티컬리도 생겼더라고요. 마켓컬리 앱에서 위에 전환버튼을 누르면 바로 뷰티컬리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장 보기도 편하게 할 수 있는데 화장품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화장품 쇼핑도 한 번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