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일상

내돈내산 자취 필수품 추천/핸드폰 태블릿 긴 스탠드형 거치대/삶의 질 상승!

by 또또미 2023. 3. 18.

자취용품 1 핸드폰 태블릿 거치대

 

자취 용품 중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칼리아 CF-500s 홈리 핸드폰 태블릿 긴 스탠드형 거치대의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오늘의 집 어플에서 구입했고요. 자취시작하면서 TV를 살까 말까 고민하던 중 TV를 구매하면 또 비용이 더 드니 가지고 있던 태블릿으로 유튜브도 보고 TV 대신 봐야겠다 싶었어요. 아래 가격으로 구매했고, 리뷰 꼼꼼히 읽어보고 최대한 튼튼하고 예쁜 걸로 고르고 고른 게 이 제품이라 소개해 드립니다. 가격이 좀 있긴 해서 고민은 했지만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첫 번째. 깔끔한 디자인 두 번째. 튼튼한 내구성 그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택배 받으면 제일 기분 좋음!!^^

패키지도 아주 깔끔하고 배송도 아주 잘 도착했습니다.

 

조립은 받침대에 끼우는 것이 전부라 너무 쉬웠어요. 길이는 51.5cm가 고정길이이고요. 최대높이가 97.5cm입니다. 길이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데, 가운데 부분에 조절하는 부분이 있어서 오른쪽으로 돌려서 원하는 길이 조절 후 다시 왼쪽으로 돌려서 고정하는 방식으로 길이 조절할 수 있더라고요. 머리 부분도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는데, 튼튼한 만큼 빡빡한 느낌이 있어서 힘을 많이 줘서 조절해야 해요. 저는 처음에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고정해 두고 거의 길이 말고는 조절할 일이 없어서 사용하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는 편!

 

 

 

뒷모습을 보면 화면 각도 조절이 360도로 가능하도록 동그란 모양이에요. 저는 자기 전에 침대에서 유튜브를 보다가 잠드는 편인데, 침대에서 화면을 볼 때는 누워서 볼 수 있도록 미세하게 각도를 조절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핸드폰도 거치가능하고, 태블릿도 거치 가능한데 최대 28cm까지 늘어나서 태블릿도 무리 없이 튼튼하게 고정됩니다.

 

태블릿 무게가 있어서 휘청휘청하지 않을까 싶은데 확실히 받침대가 무게가 좀 있는 편이라서 휘청이는 거 없이 잘 고정되었어요. 잡아주는 부분도 넓은 편이라서 사용 시에도 안정적인 느낌이에요. 조절방식도 편리해서 저는 침대에서도 유튜브 보거나 할 때 사용하고 테이블에서 TV  대신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 하나로 자취생활의 질이 매우 매우 상승했어요. 누워서 보니 얼마나 더 게을러질 수 있는지 행복합니다. 저녁 시간에 주로 테이블 앉아서 거치대를 활용하여 유튜브 보면서 저녁도 먹고, 음악을 듣기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자취용품 중 진짜 잘 샀다고 생각하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이 태블릿 거치대입니다. 저는 이 태블릿 거치대로 더글로리도 열심히 정주행 했어요. 혹시 저처럼 자취 시작하셨는데 TV를 따로 살까 말까 고민 중이시라면 태블릿이 있으신 분들은 태블릿거치대 먼저 사용해 보시는 걸제안드려요! 자취시작하면서 비용이 많이 들어서 부담되기도 했는데 따로 비용 안 들이고 TV 역할까지 해주고 있어서 나름 만족 중입니다.

 

핸드폰 태블릿 거치대 리뷰 끝~!

 

댓글